에어컨분해청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하바드 조회 2회 작성일 2020-09-15 23:07:36 댓글 0

본문

벽걸이에어컨 분해영상 셀프로 청소하세요~

lg 벽걸이에어컨 분해방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분해티비입니다.
둘째 출산 후 행복하지만 힘든?? 시기를 보내느라
촬영은 생각도 못하다가 오늘부터 하나씩 업로드 해볼 생각입니다.

오늘 영상은 lg벽걸이에어컨 분해영상입니다.
초보자의 관점에서 쉽게 분해하는 방법을 촬영했으니
저 모델과 똑같은거 사용하고 계신분들은
직접 분해해서 청소까지 해보시길 바랍니다.

항상 구독자님들께 도움되는 영상이었으면 합니다.
시청해주신분들 감사드려요~
#벽걸이에어컨분해 #셀프분해청소
북극곰 : 애초에 에어컨을 청소하기 편하게 만들어야지... 저 고생을 대체 왜 사용자가 하야하는지 모르겠네.
나인 : 대충 쓱 보고 청소까지 1시간 걸렸네요.쉽네요 생각보다.감사해요
양태현 : 설명 자세하게 해주셔서 덕분에 청소 완벽하게 했습니다.
고맙습니다. 시간은 대략 3시간 걸렸네요.
박태준 : 이거 보고 에어컨 청소 했어여
권오훈 : 덕분에 청소잘했습니다 감사합니다
Tb H : 손재주 없으면 분해하지 마세요 더운데 스트레스 받고 결합 안되서 사람 불르는 일이 생깁니다
사랑하는그리움 : 좋아요 100만번 누르고 싶네요 대박이시네요 헐헐
사랑하는그리움 : 저는 음 포기예요 ㅠㅠ 왜냐면 제 꺼가 아니고 주인댁 빌트인?에어컨이고 고장낼것 같은...분해는 하겠는데 조립이 어려울것 같아요 ㅠ
손연하 : 에어컨을 자세히 보니 검은색 곰팡이 때문에 기겁을 했습니다. 잘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대희 : bbbb 너무 좋은 동영상입니다! 돈을 아끼는게 아니고 이거 제대로 하면 돈 벌겠는데요 b

Q9000 김연아에어컨 분해청소 직접 할수 있습니다.전체영상- You can clean the air conditioner yourself

동영상 처음부터 끝까지 잘 보시면
충분히 따라하실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따로 궁금하신것은 댓글 달아 주시면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어컨 / 세탁기 / 보일러배관 / 침대 /냉장고
청소전문 무지개클린 010-5047-3666
방문가능지역 진주 사천 삼천포 남해 산청 의령
이외지역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

블로그 https://blog.naver.com/adadii
코스모스 :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시간은 오래 걸렸지만 덕분에 무사히 분해청소 완료했습니다. 조금이나마 사례를 하고 싶은데, 후원할 수 있는 어떤 방법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청소를 맡기기엔 너무 먼 지역이네요.
불로초TV : 너무 어렵네요~^^ 저희집도 곰팡이가 ㅠㅠ 에어콘틀면 처음 바람나올때
냄새가 살짝납니다 청소하는데
가격이 얼마정도 합니까?
Yoon Lee : 김연아도 감탄할 영상입니다.
박재완 : 종아요9
이혜선 : 사랑해요 에어컨이 바꼈어요 ㅎㅎ 내손
아이 튜브 i tube : 덕분에 청소 잘 마쳤어요 감사해요 ^^
min il Shim : 짱입니다
삶의우선순위 : 17만원벌엇네요~ 저는물티슈로하나하나닦아냇어오~ 빨대씻어내는꼬챙이로구석구석닦아냇어요~필터는많이안더러워서 안하고더러워질때업체부를려구요 필터청소까지는시도못햇네요~ 막상해보니업체가격이비싸게느껴져요~
배미애 : 아까 주의주셨던본체 모타부분 잘못 조립해서 다시 빼려고 하니까 안빠져요...어떻게 하면 되나요?
윤태산 : 좋은영상 잘보구 갑니다~~

벽걸이에어컨청소 완전분해방법 셀프로 하기~!!! [주니아빠]

주니아빠 입니다

엘지제품중 가장많이 팔린 제품으로 먼저 영상을 찍게 되었어요
될수있으면 디테일하게 찍으려고 노력했지만 아직 초보인점
양해 부탁드려요 점점 나아지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


시공문의는 위의 정보란에 올려두었습니다!!


언제든지 댓글써주시면 성심성의것 답해드리겠습니다^^

http://blog.naver.com/rhksdn7489

ajcompany7489@gmail.com

*에어컨청소 *보일러배관청소 *보일러설치 *썰방
주니아빠 : 금새 구독자 1000명이 넘어서 감사인사 영상 찍으려고 봤더니 2000명이 다되었네요....ㅠ
구독자 시청자 여러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이름처럼 아들얼굴에 먹칠하지 않는 주니아빠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어딜도망가 : 못 따라하겠어요 디테일하지 않아요
이명길명길 : 배경 음악 껐으면 좋겠어요 시끄러워요
최석환 : 이건 돈들이고 할만하네요
S샥스핀 : 저도 월 평균500벌지만 이런기술직은 도전해보고 싶군요
윤소이 : 요즘같은 날씨에 에어콘 청소 많은 도움이 됩니다~^^
mango ___—___ : 송풍팬 나사 잘 빠지나요?? 전 지금 여기서 막혀서 미칠노릇입니다. 저도 전동드라이버 사용하는데 왤케 안풀릴까요 드라이버 끝 마모만 일어나요 ㅜㅜ
국뽕 감찰단 : 저도 지금 스팀분사기 산기념으로
스탠드형 에어컨 분해 했는데
저기다가 바로 뿌려서 물이 뚝뚝 떨어져도
잘말리면 기계 고장 없는건가요?
Y : 영상 잘 봤어요!
처음엔 와! 셀프로 해봐야지! 두근구든
보고 나서는,,,, 아,, 맡겨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영상 감사드려요!
opti mis : 에바안에 먼지엄청 많을껀데 스팀으로만하나요 ㄷㄷㄷㄷ

... 

#에어컨분해청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5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s39al6kpxi22dru6ae5avy.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