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살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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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떡장사 조회 0회 작성일 2021-07-22 12:08:45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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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슴살 제거에 효과적인 최고의 운동 10여 가지

자, 즐겨 입던 셔츠가 좀 꽉 끼는군요. 요즘 들어 운동을 별로 안 하셨나 봐요. 아니면 최근에 야식을 너무 푸짐하게 먹은 걸 수도 있어요.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이제 가슴에 쌓인 지방을 해결해야 합니다. 현실을 직시하세요, 이제 체육관에 가서 여기 있는 가슴 운동을 시도해 볼 때입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쉬운 운동은 팔굽혀펴기입니다. 푸시업은 흉근, 즉 가슴 근육뿐만 아니라 삼두근과 어깨도 타깃으로 해서, 가슴 부위를 탄탄하게 해 줍니다. 팔굽혀펴기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본인의 전반적인 신체적인 조건과 지구력에 따라 최상의 종류를 선택할 수도 있고, 운동할 때마다 다른 종류를 시도해 봐도 좋겠죠. 팔굽혀펴기만이 가슴 지방을 없애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여기, 지방을 빠르게 없애고 상체를 단련시키기 위한 다른 훌륭한 운동들도 있습니다.

타임스탬프:

기본 푸시업 0:50

와이드 푸시업 1:25

화살표 푸시업 1:56

손뼉 치기 푸시업 2:17

가슴 탭 푸시업 2:53

스태거드 암 푸시업 3:20

디클라인 푸시업 3:47

덤벨 풀오버 4:43

인클라인 덤벨 프레스 5:16

인클라인 바벨 벤치 프레스 5:52

체스트 플라이 6:27

월 볼 샷 7:02

디클라인 케이블 플라이 7:28

딥스 8:06

#가슴근육 #푸시업 #밝은면



요약:

- #1. 어깨, 팔꿈치, 손이 일직선을 이루도록 팔을 완전히 뻗은 상태에서 발을 30센티 이하로 벌리고 발가락으로 몸을 지탱하는 플랭크 자세를 취합니다. 이제 팔꿈치를 굽히고, 숨을 들이쉬고, 가슴을 굽힌 팔꿈치 바로 아래까지 내려 주세요. 숨을 내쉬면서 다시 초기 위치로 밀어 올립니다.



- #2. 두 손을 양쪽에서 어깨 너비보다 넓게 벌립니다. 두 손 사이의 간격이 멀수록, 운동은 더 힘들어지고 더 효과적이 됩니다.



- #3. 기본 푸시업 자세를 취하고 팔꿈치가 몸과 45도 각도를 이루어 화살표 모양이 되도록 하세요. 이 자세에서 기본 푸시업처럼 실행합니다.



- #4. 팔굽혀펴기 자세에서 가슴을 내리세요. 가슴이 굽힌 팔꿈치 아래로 살짝 내려가거든, 손으로 바닥을 세게 밀어내, 손을 바닥에서 떼고 가슴 아래에서 손뼉을 칩니다.



- #5. 기본 푸시업 동작처럼 몸을 낮춘 후에 공중으로 몸을 띄우면서 가슴을 두드리는데, 이때 두 손은 X자 형태로 만듭니다. 그 후, 재빨리 손을 바닥에 대고 다음 푸시업을 위해 몸을 낮춥니다.



- #6. 기본 푸시업 자세를 취하되, 한쪽 손은 다른 쪽보다 높게, 어깨 너비보다 조금 넓게 놓습니다. 가능한 한 바닥에 가깝도록 몸통을 내리기 시작하세요. 팔을 뻗어서 몸을 위로 밀어 올리고 다음번 푸시업을 할 때는 손의 위치를 반대로 합니다.



- #7. 받침의 표면이 높을수록 운동은 더 힘들어져요. 이제 기본 푸시업 자세를 취하되, 선택한 높이에 두 발을 올려놓습니다. 팔꿈치를 45도 각도로 유지하고 일반 팔굽혀펴기를 하듯이 계속하세요.



- 이 모든 동작으로 구성된 운동을 하고, 일주일에 3번 팔굽혀펴기를 하면 눈에 띄게 달라질 겁니다. 하지만, 신체 나머지 부분의 지방을 제거하지 않고 가슴 지방만 제거할 수는 없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 몸 구석구석의 지방을 더 빠르게 없애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려면, 유산소 운동도 곁들여야 합니다. 줄넘기, 적당한 속도로 달리기, 스테어 머신이나 일립티컬 머신 같은 운동들 말이죠.



- 때때로 남자의 가슴에 살이 찌는 원인이, 활동적이지 않고 식습관이 나쁜 것과는 전혀 상관이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지방이라고 생각한 것이 사실은 과도한 양의 유방 조직일 수도 있죠. 이것은 호르몬 불균형의 징후로, 남성의 몸이 너무 많은 에스트로겐을 생산할 때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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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체 다이어트 최고의 운동 BEST [팔뚝살/겨드랑이살/등살/가슴어깨라인]

꼭 읽어주세요! 팔뚝살, 겨드랑이살, 등살등 상체운동은 꼭 반팔, 민소매를 입는 계절에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 '몸은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부위일 수록 평소에도 꾸준히 해주셔야 하고, 그것이 저희 부부가 강조하는 건강한 다이어트의 비법이라면 비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는 보이는 부위만을 열심히 할 때 보이지 않는 부위를 하는 여러분들은 겨울옷을 입어도 라인 자체가 달라보일 것입니다. 그리고 당연히 건강은 자연스럽게 따라올 것입니다. 며칠만이라도 저희와 함께해주세요! 작심삼일만 넘기면 잠심삼십일은 금방입니다. 화이팅!! -땅끄부부

꼭 읽어주세요! 2탄! 사실 며칠 전... 저희끼리 이제까지 채널에 올렸던 영상들을 쭈욱 훑어보며 피드백을 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운동루틴, 영상진행, 음악, 썸네일, 동영상 설명 등... 여러가지를 훑어보며 처음에는 부족했지만 그래도 저희 부부끼리 조금씩이나마 보완하고 발전해나간 모습을 보았습니다. 또한 예전 영상들에서 느껴지는 자연스러운 매력 또한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영상부터는 다시 '초심'을 떠올리며 영상을 찍어보자고 서로 생각하게 되었고, 그런 가운데 예전부터 요청주신 '팔뚝살\u0026상체\u0026겨드랑이살\u0026등살 다이어트' 영상을 준비해보게 되었습니다. 이번 영상의 차별화된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팔뚝살/겨살/등살/가슴어깨라인' 영상 하나로 끝!
✔다양한 각도로 상체 구석구석 자극해주는 운동 루틴
✔승모근/어깨/등근육 꼼꼼하게 풀어주는 스트레칭 포함
✔앉아서 가능 / 준비물X 도구X 맨손O / 효과 100%
✔물 흐르듯이 자연스러운 운동 루틴 구성
✔깔끔한 설명 / 오드리가 선정한 흥나는 BGM
✔직관적인 화면 구성 : 초시계 / 운동이름\u0026효과 / NEXT화면


'살빠지는 전신운동 다이어트' 순서
1. 더블암 풀다운 [팔뚝살/등살]
2. 핸드 하프서클 [팔뚝살/등살]
3. 슬라이딩 포어암 [겨드랑이살]
4. 스위밍 포즈 [상체전체]
5. 체스트 플라이 [겨드랑이살]
6. 암 서클 [팔뚝살]
7. 트레블링 로우 [상체전체]
8. 암 펄스 [팔뚝살]
-추가 : 상체 스트레칭 [승모근/어깨/등]


Thankyou BUBU 약속
1. 저희 부부의 시간은 느리게 갑니다. 영상을 여러 개 올려 조회수를 높게 나오게 하는 것이 목적이 아니기에 영상을 일주일 여러 편 찍지 않습니다. 영상의 첫 기획부터 촬영, 편집, 업로딩 과정까지 저희 부부가 모든 것을 직접 합니다.(촬영자, 편집자가 따로 없습니다) 영상 제작시 실제로 집에서 운동하는 동작들을 선별하여 영상을 기획하고, 몇 주간 연습을 하고, 부위에 자극이 잘 오는 동작들을 직접 엄선, 허리와 무릎에 부담을 줄 수있는 동작들을 제외하는 등 여러가지 과정을 거쳐 촬영과 업로딩 과정을 하게 됩니다. 여담이지만, 미용실을 가지 않는 저희 부부는 촬영을 하기 전날 서로의 머리를 직접 잘라줍니다. 이 과정은 저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2. 운동은 항상 기본과 진정성을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저희가 소개해드리는 운동은 저희가 실제로 해온 운동 동작들이며 평상시 서로 각자 코칭을 해주며 집에서 직접 홈트만으로 몸을 만들고 가꿉니다. 저희가 생각하는 좋은 운동은 보기에만 멋지고 복잡하기만 한 동작이 아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며 목표 부위 자극이 잘 전달되는 동작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무릎이나 허리, 손목 부담이 없어야 하고 동작의 가동범위나 유연성이 우리 신체에 부담을 주지 않는 적합한 동작들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이러한 동작들을 하나하나 선별하여 자연스러운 루틴으로 연결합니다.

3. 단순 수익 창출만을 목적으로 유튜브를 시작하지 않았기에 무분별한 광고성 영상 제작을 하지 않습니다. 물론 돈을 버는 것은 나쁜것이 아닙니다. 저희 또한 부자가 아니기에 돈을 벌고 싶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수익만을 추구해 영상의 퀄러티가 낮아지는 것을 두고볼 수는 없습니다. 저희는 블로그 시절때부터 지켜온 초심을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약 7년전 운동 건강 전문 블로그를 처음 시작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수 많은 광고 제의의 달콤한 유혹들이 있었지만 대부분은 거절하고 현재 2020년 5월24일을 기점으로 한 편의 광고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이 또한 구독자분들께 사전에 양해를 구하고 허락해주셔서 찍고 수익의 일부는 기부를 하였습니다) 현재도 항상 달콤한 유혹들이 있지만 그래도 저희를 믿고 함께 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광고 영상보다는 퀄러티 높은 영상 제작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4. 모든 댓글을 읽으려고 노력합니다. 집 밖 외출을 자주 하지않는 저희 집순이 집돌이 부부는 댓글이 세상과 통하는 유일한 소통 창구라 믿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댓글 소통에 할애합니다. (하루 평균 4~5시간 이상) 사실 이는 영상을 찍고 만드는 시간보다도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 그리고 가끔은 너무나 오랜시간 댓글을 달다가 팔과 목, 등이 아파오기도 합니다. 그래도 소통은 포기할 수 없습니다. 언제가 될 지 모르겠지만 건강이 허락하는 날까지 이를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5. 마지막으로, 저희는 흘리는 땀방울의 힘을 믿습니다. 일주일 한 편의 영상에 모든 것을 담으려고 노력합니다. 잘 완성된 한 편의 영상이 필요하신 분들께 잘 전달되어 도움이 된다면 그것으로 만족합니다. 조회수와 영상 갯수의 목적보다도 저희 영상을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있기에 저희는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댓글\u0026후기 관련 꼭 읽어주세요
- 하루 수천 개씩 쌓이는 댓글, 일지들을 저희 부부가 직접 읽으며 하트를 누르기에 가끔은 손이 부족해 보일 수도 있지만 그래도 이 점 양해 부탁드려요
- 댓글 영상 알림설정은 필수✔ 저희 부부와 많은 구독자분들이 함께 응원해 드려요‍‍‍
- 동기부여\u0026진정성이 있는 댓글은 상단에 고정을 해드려요
- 반복되는 글자나 숫자로만 댓글을 적으시면 스팸으로 가는 경우가 자주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 댓글은 수정후 하트가 없어지니 하트가 없어졌다고 넘 실망하지 마세요
- 아무리 오래된 댓글, 일지라도 알람이 가길 원하는 마음에서 계속 하트를 눌러드리고는 있는데, 이건 일일이 찾아다녀야 하기에 손이 부족할 수 있어요
- 운동 영상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실 때는 예전 댓글을 찾아보시면 친절한 분들이 미리 남겨놓으신 답변들을 대부분 얻으실 수 있어요


저희의 이야기가 담긴 책이 나왔어요
'땅끄부부, 무모하지만 결국엔 참 잘한 일'
※이 책의 출판수익 전액 모두는 장애인을 위해 기부합니다


Thankyou BUBU와 만나요
- INSTA : https://www.instagram.com/thankyou_bubu
- BLOG : https://blog.naver.com/goldtiger623


행운이\u0026행복이와 만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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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u0026 Workout diary related - Please read
-Tank\u0026Odri read the comments and root for you with hearts♥ and short comments.
-If you've written your workout diary, please have the alarm set✔. A lot of us root for yo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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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en you write the diary with number only, sometimes the comments are categorized as spam. Please leave a comment that's longer than a sentence.
-After you edit your comment, the heart may be gone. And sometimes it goes to spam, so please keep in mind


BGM
Syn Cole - Gizmo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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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rce : spoti.fi/NCS

Ellis - Clear My Head (AFISHAL Drum Remix)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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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rce : spoti.fi/NCS

RetroVision - Campfire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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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rce : spoti.fi/NCS


#팔뚝살 #겨드랑이살 #등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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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슴살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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